Akiane and the Prince of Peace Story are Traveling to Seoul  > Learn More

Meet Akiane at the 2025 Fall Affair > Learn More

아키아나

예술을 통한 믿음의 여정

서울 | 2025년 11월 2일 ~ 12월 7일

서울 | 2025년 

11월 2일 ~ 12월 7일

주최 | 비러브드 갤러리

가장 널리 알려진 예수님의 얼굴, 

그리고 그분을 그린 소녀

천재 소녀에서 세계적인 거장 화가로

<아키아나: 예술을 통한 믿음의 여정> 展은 세계적인 거장 아키아나 크래매릭의 기적 같은 삶과 그녀가 그린 예수님의 초상이 전 세계에 끼친 영향을 담아낸 몰입형 전시입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 한다는 비러브드 갤러리의 설립 목적을 바탕으로, 화가 아키아나의 예술과 그녀가 전하는 ‘변함없는 믿음, 무조건적인 사랑, 영원한 생명’의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관람객은 아키아나의 근황과 최근의 작품 세계를 체험한 후, 영재 화가의 놀라운 성장 과정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어린 시절에 흔치 않은 미디어 출연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과정을 통해, 전혀 종교적이지 않은 가정에서 태어난 소녀가 하나님의 환상에 의해 가족 전체의 믿음을 바꿔놓는 놀라운 이야기로 들어가 봅니다.

본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아키아나의 작품을 디지털로 구현해 그녀가 본 하늘의 환상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몰입형 미디어 체험입니다. 이어서 예술의 성소로 불리는 공간에는 <평강의 왕>, <예수: 잃어버린 세월>, <꿈>, <예수>, <아버지, 저들을 용서하소서> 등 예수님을 그린 걸작과 더불어 아키아나가 어린 시절에 쓴 시들이 소개됩니다.

끝으로 관람객은 4층 높이의 대형 LED 화면에 흐르는 아키아나의 작품 앞에서 묵상하며 기도하는 시간으로 초대됩니다. 이 공간에 들어오는 모든 이는 예술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며 저마다의 방식으로 응답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i_ambeloved

하다라 벨의 이야기

하다라 벨은 세 살 때 꿈에서 천국을 보았습니다. 하다라의 가족은 당시 친척과 친구들을 떠나 멀리 이사를 한 후 슬퍼하고 있었습니다. 하다라가 가끔 밤에 울면서 깨면 부모는 하나님께 하다라의 마음을 치유해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다라가 또다시 울면서 깨자 엄마는 위로하려고 급히 방으로 달려갔습니다. 아직도 슬픔에 힘들어하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이유가 달랐습니다. “엄마, 저 천국에 있었어요. 마치 100년처럼 느껴졌어요.” 하다라가 말했습니다. “지금 당장 다시 천국에 가고 싶어요. 잠들어서 예수님을 다시 만나고 싶어요.”

이제 다섯 살이 된 하다라는 자신이 경험한 놀라운 천국의 여정을 나눕니다. 특히 그곳에서 언니를 만났던 경험은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서울 사랑의교회에서 열리는 이번 국제 전시의 최신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구독하시면 전시 세부 정보, 등록 안내, 행사 공지, 그리고 비러브드 갤러리와 아키아나 갤러리의 비하인드 뉴스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키아나: 예술을 통한 믿음의 여정
전시작

잃었으나 다시 찾은…

놀라운 이야기를 아시나요?

언론 속의 아키아나

재생목록

8 Videos

아키아나: 예술가의 초상

<아키아나: 예술가의 초상>은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만든 20분 분량의 단편 영화로서 아키아나와 그녀의 가족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가난과 어린 시절에 얻은 명성, 그림을 잃은 상실의 시간을 거쳐 오늘날의 거장 화가로 성장한 아키아나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이 기적 같은 이야기는 어린 시절의 홈비디오,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하는 영상, 자연의 모습, 애니메이션, 아키아나와 가족의 심층 인터뷰와 함께 전개됩니다.

보도 자료

이번 전시의 주요 내용과 <평강의 왕>에 얽힌 기적 같은 이야기를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보세요.